본문 바로가기

철인3종/싸이클

2019.04.23-로라훈련

매주 화요일 저녁에는 김포철인클럽 로라훈련장에서 실내 로라 훈련이 있습니다. 이제는 날도 따뜻해지고 야간라이딩이 가능한 시기인데요.

확실히 실외에서 진행하는 라이딩이 재미있지만, 안전이나 훈련효과는 로라훈련이 더 좋습니다. 하절기에도 로라훈련이 계속될지는 미지수지만 어쨌든 지금은 진행되고 있습니다.

회사에서 일찌감치 퇴근해서 로라장을 찾았습니다. 로라장 주인(?)인 진석형님이 계시더군요. 진석형님은 얼마전 어깨 시술로 인해 요즘 운동을 좀 쉬고 있는데 오늘은 로라 훈련을 함께 했습니다.

<로라장 주인>

훈련프로그램은 간단합니다. 이너로 스프라켓 3단정도에서 시작해서 5분에 한단씩 다섯단계를 올리고, 아우터로 변경해서 5분간 댄싱, 그리고 다시 이너로 변경해서 25분간 지속주, 다시 댄싱 5분후 쿨다운으로 마무리 합니다.

훈련 시작 전 거울을 보니 겨울동안 운동을 안한 비대한 몸이 눈에 들어오더군요. 한 컷 찍었습니다. 살좀 빼야겠네요.

<훈련 시작전 한 컷>

다음은 참석멤버들의 훈련 사진입니다. 아주 높은 참석율을 보여주시는 훈기형님... 로라에서의 댄싱을 어려워 하셨지만 동계훈련을 진행하며 이제는 능숙하게 댄싱을 치십니다.

<내가 한 댄싱 하지 - 이훈기>

 

로라 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하시는 남진형님, 저리도 날씬한 몸으로 저보다 높은 파워를 내십니다. ㅜㅜ

<회복이 덜돼서 힘든거야 - 배남진>

 

댄싱하며 힘들어 하는 제 모습이네요. 나도 피골이 상접하고 싶다. ㅜㅜ

<살아 빠져라 - 김동록>

 

종배형님과 종현형님입니다. 항상 함께 훈련하시는데 지금 보니 이름의 앞자리가 같군요. 종부라더스라고 불러야겠습니다.

<우리는 종부라더스 - 임종배, 김종현>

 

한 시간의 훈련을 마치고 마무리하는 모습입니다. 

김포 및 김포인근지역에서 철인3종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김포철인클럽에서 함께 운동하실 수 있습니다. 상시적으로 회원을 모집하고 있으니 언제든 김포철인클럽카페에 방문하시면 됩니다.

끝.